EYECREAM ZONE

더욱 많은 여성이
더욱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안티에이징의 출발은 ‘눈’에서 시작됩니다.
아이크림은 여성의 스킨케어 중 최고의 안티에이징 성분과 기술을 농축시킨 아이템입니다.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는 새로운 개념을 창조한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탄력, 수분, 미백, 영양을 아우르는 토탈 페이스케어의 영역으로 발전 중입니다.

  •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테틱 노하우

최고의 안티에이징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고
최신 기술인 마이크로이멀전 시스템을 접목시켜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만들어진
아이크림포페이스는 에스테틱 노하우의 결정체입니다.
피부관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아이크림포페이스.
당신에게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우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AHC의 대표 메가 히트셀러,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부터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3,500만개 판매기록을 자랑하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독보적인 제품을 누구나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가격으로 선보였기에,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매일 매일 사로잡고 있습니다.

KOREA NO.1 EYE CREAM

글로벌 시장 조사기업 칸타월드패널에서 아이크림 유형의
구매량 성과를 분석,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이
국내 아이크림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아이크림
NO.1
마켓 점유율
47.3%

MEGA HIT-SELLER

시즌 1~4 기준 누적 판매량 3,500만개, 2초당 1개 꼴로 판매되는
메가 히트셀러 상품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AHC의 대표 아이템입니다.

누적 판매량
3,500
초당 판매량
2초에 1

조사기관 : 글로벌 시장 조사기업 (칸타월드패널) ㅣ 조사기간 : 2016년 1월 4일 ~ 2017년 1월 1일
조사대상 : 제주 및 읍면을 제외한 국내에 거주한 15세에서 65세에 해당하는 여성 9,700명 ㅣ 조사범위 : 기초 화장품 시장 내 아이크림 유형의 구매량 성과를 분석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EGF 성분으로
    처진 굴곡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타이트닝 아이크림

  •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피부를 밝혀주는,
    톤업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자세히 보기
  •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고농축 영양성분을 담은
    탄력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자세히 보기
  •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초미세 수분입자로
    피부 속 채워주는,
    영양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자세히 보기
  •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자세히 보기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어워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어워드

AWARDS

  • 겟잇뷰티

    2012 Best of Beauty award
    Blind Test 아이크림 부문 1위

  • Pure Beauty Award

    Best New Premium
    Anti-Ageing Product Top 12 선정

  • CMN

    대한민국 BEST 화장품
    아이크림부문 1위

  • 올리브영

    2016 Health&Beauty Awards
    아이케어 부문 Top2

  • 화해 뷰티 어워드

    2016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아이케어 부문 1위

  • 칸타월드패널

    아이크림부문 1위

  • 장영실상

    2017 IR52 기술 혁신상

  • 중앙일보

    2017 소비자 평가
    No.1 브랜드 대상상